Teuk Angels Philippines
 
Picture
[티브이데일리=선미경 기자] 1일 생일을 맞은 그룹 슈퍼주니어 멤버 이특이 팬들의 애정이 담긴 축하에 고마움을 전했다. 


이특이 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"생일날 이렇게 또 좋은 일 해주셨네요. 전세계의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셨네요. 내가 축하받기 보단 E.L.F 여러분! 잘했으니까 궁뒤 팡팡"이라며기부 인증서를 게재했다. 


이특의 팬들은 이날 총 230여만 원을 모아 영국 주체의 세계 소아암 환자를 위한 기구인 '윌드 차일드 캐서'에 기부했다. 특히 이번 행사에는 인도네시아, 싱가포르, 태국, 호주, 일본, 미국, 프랑스 등 각국의 팬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. 


한편 해외 팬들을 중심으로 이뤄진 이번 모금 행사는 지난 2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됐다. 


[티브이데일리=선미경 기자 [email protected]/사진=티브이데일리DB(좌), 이특 트위터(우)]



기사제보 [email protected]        선미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

 
[스타뉴스] 2011년 07월 01일(금) 오후 02:16

[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]

Picture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슈퍼주니어 이특(왼쪽)과 기부 증명서팬들이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.

전 세계에 거주하는 이특의 팬들이 1일 이특의 생일을 맞아 소아암 아이들을 돕기 위한 기부행사에 직접 참여한 것.

이특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"생일날 이렇게 또 좋은 일 해주셨네요. 전 세계의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셨네요. 내가 축하받기보단 E.L.F.여러분! 잘했으니까 궁뒤 팡팡!!!"라는 글과 함께 기부 인증서를 게재했다.

팬들은 이날 전 총 230여 만 원을 모아 영국 주체의 세계 소아암 환자를 위한 기구인 '월드 차일드 캔서(World Child Cancer)'에 기부했다.

이번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 베트남 호주 일본 미국 프랑스 등 각국의 팬들이 함께 참여했다.

이특의 팬들은 "소아암 환자들 특히나 풍족치 않은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면 한다"고 전했다.

한편 해외 팬들을 중심으로 이뤄진 모금 행사는 지난 2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됐다.


[관련기사]
☞ 공현주, '슈주' 이특·은혁과 첫 만남 "어색" 
☞ [★포토]이특, '나랑 똑같이 생겼네~'
☞ [★포토]신동-이특, '클레이인형 신기하네~'
☞ 이특, 佛공항서 직접 찍은 팬 사진 "사랑합니다"


[국내 최초 명품 남성패션지, 로피시엘 옴므 7월 20일 창간]
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
제보 및 보도자료 [email protected]<저작권자 ⓒ 머니투데이 스타뉴스> 
윤성열(기자) bogo109@